일상생활

문화상품권 3만원의 행복

道雨 2008. 12. 23. 10:00

 

 

 

                          문화상품권 3만원의 행복

 

 

 

* 오늘 아침 전자우편을 확인했더니, 반가운 메일이 하나 포함되어 있었다.

 

  "이벤트 당첨"

 

요즘에는 하도 이벤트(일단 응모하게 하는)가 많아서 반갑지 않은 것들도 많다.  개인정보 획득을 목적으로하는 각종 이벤트가 난무하여 그냥 삭제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런데 오늘은 다른 내용이다.

 

얼마 전에 우연히 부산시홈페이지에 들렀다가, 부산지역 여행 후기(문화관광)에 응모했었는데, 그것이 당첨되었다고 안내 메일이 온 것이었다.

 

지난 여름 수영사적공원에 다녀왔던 내용(이 태극기사 블로그에도 실려 있음)을 그대로 복사하여 보냈는데 당첨이라니 반갑다. 

 

안내된 대로 홈페이지에 들어가 봤더니 상품이 문화상품권 3만원이란다. 아마도 그 행사에 응모한 사람들 대부분이 받는 것 같다. 부산시에서 하는 행사에 관심을 가져주어서고맙다는 의미일 것이다.

 

비록 '문화상품권 3만원'이 크지는 않은 금액이지만, 그냥 현금 3만원이 아닌, 부산시 홈페이지에 여행 후기를 응모하고 받은 것이라는 스토리텔링과, 이것을 어떻게 쓸까 여러모로 즐거운 상상을 해보는 기쁨을 주는 감사의 선물이 되었다.  

 

그래서 또 즐거운 하루의 즐거운 아침이다.

 

 

 

 

***  아래의 내용은 오늘 아침 받은 이메일 내용이다.

 

 

 

부산문화관광홈페이지 이벤트 결과 당첨결과 입니다.

 

 부산여행후기 및 사진갤러리, 콘텐츠 평가하기등에 응모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당 메일을 받으신 분들은 (이벤트 당첨자)   

 

 해당 주소지로 12.23(화) 이후, 등기우편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당첨내역은  "tour.busan.go.kr" - '공지사항'에서 확인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