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사회 관련(글,사진)

웰빙 노래연습장에서 (사진)

道雨 2008. 1. 18. 16:31

 

 

 

* 어제(2008. 1. 17) 등대횟집에서 식사하고 2차로 웰빙노래연습장에 갔습니다. 이상원 동기생이 오랫동안 회장단을 맡아 수고가 많았는데, 드디어 오늘부로 대권을 넘기었기에 위로차 모두 함께 갔습니다.

  휴대폰으로 이모저모 사진을 찍었는데, 어두워서 사진이 좋지 못하지만, 추억삼아 실어봅니다.

 

 

* 화면이 매우 밝군요. 

 

 

 

 

* 누구 생일이길래 축하 플랜카드까지...ㅋㅋㅋ...? 

 

 

* 시선 집중......? 

 

 

 

* 이재구 동기생 그럴싸하게 폼 잡고 열창하는군요.  그런데 옆에 판넬 그림이 어찌...? 

 

 

 

* 분위기 살려주는 조명 탬버린......  아이디어가 좋군요...굿 ! 

 

 

 

* 아, 역시 조명 탬버린 신나네요...! 

 

 

 

* 생쌀을 같이 씹던 전우야... 

 

 

 

* 신나는 노래를 골라보시지요... 

 

 

* 앗...!   내 사진도 있군요.  역시 조명 탬버린이야...

 

 

 

* 이마에 조명이 훤합니다... 

 

 

 

* 아 이거 쑥스럽구만, 긁적긁적...

 

 

* 또 생일 축하... 풍선도 터뜨릴걸 그랬나...?

 

 

 

* 기도하는 마음으로 노래하시나요...? 

 

 

 

* 앗, 또 나다...상원이가 사진 찍어줘서 겨우 끼었네요...  

 

 

 

* 나는 행복합니다.... 

 

 

 

* 다함께 차차차... 

 

 

 

 * 이거 뭐하는 거래요...?  3인조 댄스...?

 

 

 

* 조명발 끝내주네요... 

 

 

 

* 앗, 왼쪽 머리쪽으로 곤봉이...? 

 

 

 

* 그동안 수고하신 이상원 회장님 노래를 마지막으로...

 

 

***  이상원 동기생 그동안 정말 수고 많았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열심히 참석해주시고 조언도 많이 부탁드리며, 가족의 건강이 얼른 회복되기를 기원합니다.

  재부일사회( A팀 ) 회원 여러분의 하시는 일 모두가 순조롭고 가족의 행복을 기원하면서, 새로 총무를 맡으신 최익환 총무님 수고해 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