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일상생활사진

회원친선대회 (1) (2003. 6. 1)

道雨 2007. 6. 20. 13:10

 

1166

 

 * 회원친선대회 축구 첫 우승(공동우승)의 기념사진입니다 (2003년 6월 1일) (해수기 축구단)

 **  앞 줄 왼쪽부터, 태극(오봉렬), 해운(최일대), 유상(조장근), 영초당(이태식), 태성(김성호),

      뒷 줄 왼쪽부터, 조(조영민), 김동훈(김동훈), 소생(소재영), 세방(이성열), 아산(김형배), 세진(삼원)(박인기), 제세(박진호) , 다진(손성희), 동의보감(차지철), 차성(차윤근), 그리고 사진에는 빠졌지만 선한(박용진), 동해랑(하광명) 원장도 우승의 공로자로 함께 뛰었습니다.

 

* 축구 우승의 주역들(세진, 유상, 영초당)과  언제나 훈훈한 이경태원장님...(나도 왕년엔 핵심멤버였는데...) 

 

 * 진료실에만 있다가 모처럼 밖에서 동료들과 함께 있으니 즐겁죠?

 

 * 태식아! 이렇게 웃는 모습을 또 보고 싶구나. 

 

 

 * 아마 한게임 쯤 끝난 후인가 보네요...

 

 * 신동훈 원장, 왕년에는 같이 뛰고 골도 넣었었는데...

 

 * 노장팀?  대자 형님 ! 무슨 열변을 토하시는 걸까?

 

* 멋진 수생 카우보이?  승아! 벌레 들어간다...나라, 유상,신동훈 원장님들 재밌는 장면 포착...?

 

 * 우리와 연습경기를 자주 가진 리베라 축구팀도 응원을 와 주셨네요. 감사감사... 많이 드시소... 형배야 안 먹고 뭐하니?

 

 * 황병한 원장(전. 평해한의원)이 남해에서 여기까지 원정응원을 왔네요... 땡큐...얼마나 뛰고 싶겠소?

 

 * 누가 다쳤나?

 

* 나도 사진 쫌 찍어볼까?  그런데 나는 누가 찍었노?

 

 

 * 사모님들 잘 챙겨 주소!

 

 * 리베라팀 맛있게 드셨소?  함께 연습하고 응원까지 해 준 덕분에 우리가 우승까지...

 

* 참, 맛있네요, 그리고 즐겁네요... 

 

 * 뒷풀이 겸 저녁식사는 경희궁에서 먹었죠.

 

 * 수고들 했습니다. 먼저드시소...예이 바른 김승원장일세...

 

 * 오늘 하루 즐거웠죠?  수고했심더...

 

 * 약소하지만 축구 우승 포상금 받으이소. 덕이 많은 우리 조장근 축구팀 주장 수고하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