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일상생활사진

민규 결혼 사진 (2009. 12. 5)

道雨 2009. 12. 8. 12:01

 

 

 

                           민규 결혼 사진 (2009. 12. 5)

 

 

* 지난 토요일(2009. 12. 5), 나의 처 조카인 민규의 결혼식이 경기도 광주시에 있는 평화교회에서 있었다.

집사람과 공진이와 함께 셋이서 새벽 일찍 나서서 결혼식에 참석하였다.

며느리는 출산이 임박하기에 집에서 쉬도록 하였고, 범진이는 축구동호회인 슈팅(범진이가 회장이다)과 모임이 겹치는데다, 기말고사 준비도 해야하는 관계로 결혼식장에는 가질 못했다.  

 

 

* 결혼식이 열린 평화교회. 경기도 광주시청 옆에 있는, 새로 지어진 교회 건물이다.  신랑 신부가 모두 이 교회의 독실한 신자이며, 결혼식 동안 함박눈이 내려 하늘도 이들을 축복해주었다. 

 

 

 

 

 

* 결혼식장에서 만난 동기생들... 

 

 

* 목에 힘이 너무 많이 들어가셨구만요... 

 

 

* 주례를 맡으신 목사님. 별도의 사회자는 없이 모든 진행을 도맡아 하셨다.   

 

 

 

 

 

 

* 신랑 신부의 우인들이 줄지어서 꽃을 한 송이씩 들고 나와 신랑에게 전해주고 있다. 신랑은 이 꽃들을 모두 모아 신부에게 바치는(?) 의례를 행하였다. 

내 개인적으로는 이 장면이 가장 참신하면서 인상적으로 다가왔다. 

 

 

 

 

 

 

 

 

 

 

* 교회의 식당에서 혼주와 혼인 당사자들 없이 친척들끼리 기념사진 한 컷... 

 

 

* 결혼식을 마치고 작은 처남의 집에서 따뜻한 차와 복분자술 한잔을... 

  교회의 식당에서는 술이 없었다...

 

 

 * 신랑 신부가 인사차 왔는데 사진이 잘려서 어쩌누...

 

 

 

** 아파트의 1층에 있는 노래방에도 갔는데, 애석하게도 사진이 없네요. 민규 결혼 동영상으로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