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일상생활사진

해운대 탁구대회 사진(2010. 7. 4)

道雨 2010. 7. 12. 18:11

 

 

 

                   해운대 탁구대회 사진(2010. 7. 4)

 

 

 

 

 

 

지난 일요일(2010. 7. 4), 해운대교육청 공동체육관에서 해운대탁구연합회장배 탁구대회가 열렸고, 집사람과 나는 '뉴시티동호외' 팀의 일원으로 개인전 및 혼합복식과 단체전(남, 여)에 참여하였다.

뉴시티동호회는 남자 단체전이 4팀, 여자 단체전이 3팀 출전하였다.

팜플렛에 의하면 혼합복식은 총 74팀이나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개인전에서 나는 예선은 통과하였지만 본선 1회전에서 탈락하였고, 집사람은 예선을 통과하지 못했다.

 

나와 집사람과 짝을 이룬 혼합복식은 1회전에서 탈락하였지만 비교적 가능성 있는 경기를 했고, 단체전에서 우리팀은 상대팀(세 팀의 리그전이라 두 팀)에 한 게임도 따지 못하는 완패를 당하였다.

 

하루 종일 게임도 하고 응원도 하느라 피곤하기는 했지만 즐겁게 보낸 하루가 되었다.

 

내가 카메라를 준비하지 못해, 뉴시티동호외의 여러분이 사진을 찍어주셔서 집사람과 내가 들어있는 사진들을 여기에 옮길 수 있게 되었다.  

 

라바향(이성림)님 등, 우리들의 사진을 찍어주신 분들께 다시금 감사드린다.

 

 

 

 

* 내가 어디어디에 들어가 있나 살펴봐야지...개회식을 기다리는 중... 

 

 

 * 대회참석 기념으로 한 컷...실력은 부족해도 유니폼은 화려하네...

 

 

* 우리 팀을 응원 중인것 같은데, 누구 경기였는가 모르겄네? 

 

 

* 각양각색의 모습들이넹... 

 

 

* 단체전 준비 중인데, 나는 복식만 두 번 했는데, 모두 졌당... 

 

 

* 2번이라굽쇼? 

 

 

* 엥, 윗 사진과 같은데 한 사람(쎄리)이 늘었네. 쎄리가 여자단식 우승했다고 하던데 맞는가염?

 

 

* 본선 1회전에서 나를 이기고 2회전에 진출한 이상기씨... 같은 팀예요...

 

 

* 멋진 플레이에는 박수를...

 

 

* 먼 폼이렝? 

 

 

 * 심각하게볼 것도 없는데...

 

 * 혼합복식 예선리그를 함께 한 사람들...커플 티셔츠는 기본이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