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일상생활사진

한우회 축구 사진(창원 가음정 : 2009. 3. 22)

道雨 2009. 3. 23. 15:59

 

 

 

               한우회 축구경기 사진 (창원 가음정공원 : 2009. 3. 22)

 

 

 

 

 

 

 

 

 

* 일요일인 어제(2009년 3월 22일) 창원 가음정공원안에 있는 인조잔디 축구장에서 영남일부지역(부산,울산,창원) 한의사들의 친선 축구경기가 있었습니다.

토요일 밤부터 비가 많이 오는지라 많이 걱정했는데, 다행히 경기 당일에는 날이 활짝 개어서 축구하기에는 더없이 좋은 날이 되었습니다.

 

 

 

 

 

경남한의사축구모임인 창공팀이 우리 부산팀과 울산팀을 초청하여 세 팀이 리그전으로 진행하였으며, 젊은 용병(한의대 학생들)이 많았던 우리 부산팀이 2승으로 1위, 뛰어난 용병을 포함한 울산팀이 1승1패로 2위, 주최팀 창공은 용병 없이 뛰면서, 부산과 울산팀을 위해 먹을 거리를 준비하는 등, 여러모로 힘을 많이 쓰는 바람에 2패로 3위를 하였습니다.

 

 

 

 

경기가 모두 끝난 후에는 코끼리주차장 옆에 있는 홍돈(紅豚)이라는 갈비집에서 식사를 함께 하였으며, 6월 중에 울산팀이 주최하여 친선경기를 갖기로 하였습니다.

 

 

 

 

이번 모임에서 부산팀은 회원 선수 7명(저는 빼고), 한의대 학생 6명이 참석하였습니다. 오늘 방호열 원장이 대구에서 결혼을 하기에 일부 빠진 분들도 계시지만, 전반적으로 한우회 회원들의 참여가 저조한 실정이어서, 다시금 새롭게 전열을 가다듬을 필요가 있다고 사료됩니다.

 

 

 

 

저는 이제 부상으로 축구를 할 수 없어서, 서포터 겸 사진사로 참석하면서,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하여 카페에 올림으로써 회원들에게 추억을 선물하려고 합니다.

 

어제 제가 찍은 사진을 올리니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며칠 후에는 동영상도 올리려고 하는데, 컴 실력이 부족하여 잘 될지 모르겠군요...